연간학습시스템

본문 바로가기



연간학습시스템

연간학습시스템

과정재수기초선행반 재수선행반 정규1학기 정규2학기 정규3학기 수능이후
(대입 컨설팅) 
기간11~12월중순12월하순~2월초2월중순~6월7~9월10~11월11~12월
학습내용수능 기초 개념세우기개념 단기완성개념위주 학습개념심화 및 
문제풀이
총정리 및
EBS 변형문제풀이
대입 컨설팅 및 
대학별고사 대비
수업방식기초개념확립 수업개념단기완성 구축 수업국어·수학·영어 수준별 세분화 수업수시·정시 1:1 맞춤 컨설팅
특강수능 start 기초 특강수학집중관리 강화프로그램국어·수학·영어 단원별·주제별 클리닉·특강
대학별고사 논술 특강 
수능 이후 논술·적성
대학별고사 특강
시기내용
11~12월중순재수 기초선행반 : 수능 기본 원리 이해를 위한 기초 개념 확립과정
개인별 맞춤수업을 통해 기초학력을 배양하고 올바른 학습습관을 형성해 
수능 준비의 기초를 확립하는 과정입니다.

·학습 방법 및 학습 습관 형성을 통한 실력 향상의 바탕을 마련합니다.
·수능 유형별 분석을 통한 기초를 세누고 해결능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입니다.
·철저한 학습관리와 엄격한 생활관리를 통해 재도전 성공의 밑거름을 만들어 갑니다.
12월하순~2월초재수 선행반 : 기본개념 중심의 선행학습과정
국,영,수 과목별 세분화 수업을 통해 개인별 맞춤수업 중심으로, 수능 기본 개념들을 미리 정리하고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익힘으로써 정규반 전에 완벽하게 기본개념을 정리하는 과정입니다.

·정규수업 대비를 위한 전 단계 학습으로 기본개념의 원리중심의 학습입니다.
·국영수의 기본원리를 정리하고, 1학기 학습전략 마련을 위한 취약부분을 체크합니다.
·수능 준비를 위한 기본 개념과 원리, 적응력을 높입니다.
2월중순~6월정규 1학기: 원리 중심의 개념확인학습과정
수능 응시 전 과목 영역별 고교 교과과정의 기본 개념 원리를 심도 있게 학습하여 사고력, 
추론능력을 향상시키고 응용문제에 대한 이해와 적응력을 높이는 원리중심의 개념학습 과정입니다.

·단원별 기본 개념 원리를 파악하여 영역별 고득점 획득을 위한 학습과정입니다.
·근원적 이해력·추론력 배양 수업을 통해 기출문제 유형분석과 해결능력을 길러 줍니다.
·학습진도 부족한 학생에 맞는 과외식 클리닉 수업 실시합니다.
·EBS교재+종로학원 교재로 원리 중심의 개념정리를 완벽하게 마무리 합니다.
7월~9월정규 2학기: 개념핵심 요약정리와 심화확인학습과정
수능 응시 전 과목 단원별 심화학습으로 문제의 요점을 분석, 총정리해 수능에 완벽하게 
대비 하는 과정입니다.

·1학기 과정의 피드백으로 취약과목 및 단원 집중 보강학습을 실시합니다.
·영역별 개념 요점정리를 통하여 문제를 심도 있게 다루어 문제에 대한 적응력을 키웁니다.
·핵심 문제풀이력을 집중유도해 실전에 대비합니다. 
·예상 출제유형 분석을 통하여 취약과목 보완학습을 합니다.
·EBS교재 및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수능 유사문제, EBS연계 변형문제 해결능력을 키웁니다.
·EBS교재 및 수능 기출문제, 평가원 기출문제, 종로학원의 노하우가 담긴 EBS연계 변형문제를 집필한 특별교재로 수업합니다.
10월~11월정규 3학기: 수능 출제 경향에 맞춘 실전대비 총정리과정 
1, 2학기에 걸쳐 완성된 실력을 실전 예상문제풀이에 적용하여 수능대비를 마무리하는 
학습과정입니다.

·수능 실전에 대비한 총정리과정으로 Final 문제풀이와 EBS 변형문제에 대비합니다.
·선생님들의 노하우가 담긴 특수 프린트 교재를 활용하여 수능 고득점 획득에 만전을 기합니다.
·EBS교재 변형문제 적중률 높은 광주 종로학원의 찍기 특강을 통하여 마지막 수능성적 뒤집기를 합니다.
·대학별(유형별) 특성에 맞춘 논술의 실제 예상논제, 인ㆍ적성고사 등 대학별고사에 대비합니다.
11월~12월수능 이후 : 논술, 인ㆍ적성고사, 심층면접 대비과정 
대학별 특성이 다른 논·구술, 인·적성, 심층면접에 대비하는 과정입니다
·대학별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예상문제 지도학습을 합니다.
·논술 전문 선생님의 1:1 개별 대면 첨삭지도로 맞춤법 및 띄어쓰기 지도를 병행합니다.
·창의성을 기르고 예상논제에 대한 정답 도출과정과 문장 구성능력을 완벽하게 학습합니다. 

종로학원

광주종로학원 · 주소 : 광주 광산구 수완동 1770 · 전화번호 : (062)225-1881
· 사업자등록번호 : 316-93-01075 / 학원등록번호 : 제6909호
Copyright ⓒ 광주종로학원 All Right Reserved.